뛰어난 내마모, 생활방수기능과 치수안정성 갖춘 고급 마루재 유닐린사 천문학적 기술투자로 마루 단점을 극최소화 물기가 많은 곳에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마루 입소문 퍼져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어느 때보다도 집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게 되는 요즈음, 고급 호텔과 같은 느낌의 건식 화장실 및 욕실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습기에 대한 걱정 때문에 고려할 사항이 많아 인테리어 계획 단계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에 퀵스텝 하이브리드(Quick-Step Hybrid Signature) 마루가 시공되어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물에 취약한 기존 마루 바닥재에 대한 인식을 송두리 채 뒤바꾸는 개념의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라 디자인 적용이 가능해졌다.
(주)신명마루 관계자는 “세계 최대 마루 회사인 벨기에 유닐린(UNILIN)사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집중하여 출시한 시그니쳐(Signature) 제품군을 탄생시켰고,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 중 가장 뛰어난 디테일과 사실적인 질감을 가졌습니다. 특허 받은 유니클릭(UNICLIC) 시스템으로 스팀청소기가 사용가능할 정도의 최고의 생활방수 기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생활방수기능이 최적화된 퀵스텝 하이브리드 '시그니쳐' 마루
출처 : 한국목재신문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