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명마루, 층간소음 감소 소재 출시…퀵스텝 ‘사일런트 워크’언더레이


- 2mm 얇은 두께…생활소음, 반려견 소음 등 줄여줘

신명마루 층간소음 감소소재 퀵스텝 언더레이 사일런트 워크 설치모습. 바닥재 밑에 시공하는 제품으로 생활소음과 반려견 등의 소음을 줄여준다. (사진=신명마루)



[인사이드비나=이영순 기자] ㈜신명마루(대표 권혁태)는 층간 진동소음을 감소시켜주는 퀵스텝(Quick-Step)언더레이 ‘사일런트 워크(Silent Walk)’ 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밀도가 높은 폼 소재로 만들어진 퀵스텝 사일런트워크는 친환경소재로 2mm의 얇은 두께로도 생활소음이나 반려견 등으로 발생하는 소음들을 줄여주고, 열전도율이 일반 마루재에 비해 높고 내구성과 내습성도 좋아 온돌 및 냉각시스템, 욕실, 주방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일런트워크 제품을 퀵스텝 마루바닥재(하이브리드, 파켓, 알파비닐)와 함께 시공하면 충격 및 공기중 전달되는 소음을 최대 17~18dB감소(ISO 140-08 Protocol) 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신명마루측은 밝혔다.


퀵스텝(Quick-Step)은 벨기에의 유닐린사(Unilin)의 친환경 고기능 바닥재브랜드로 신명마루가 국내에 수입판매하고 있다.




#신명마루 층간소음 감소 제품 출시 #퀵스텝(Quick-Step)언더레이 ‘사일런 워크(Silent Walk)


출처 : 인사이드비나

조회수 24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