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명마루, 퀵스텝 사이클링 파트너십 이벤트 성황리 마쳐.


권혁태 신영마루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퀵스텝 임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바트 부사장, 루벤 사장, 권혁태 대표, 토마스 부사장. 사진=신명마루


(주)신명마루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벨기에의 유니린(Unilin) 사 주최로 열린 ‘퀵스텝(Quick-Step) 사이클링 파트너십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인도, 싱가포르,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Asia)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석해 바닥재 산업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한국 독점 수입사인 ㈜신명마루가 참석하여 아시아(Asia) 파트너사들과 함께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며 바닥재 산업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중국의 Histep, 태국의 O2E, 인도의 Starck Impex 등 여러 나라의 파트너사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국제적인 비즈니스 협력의 장을 마련했다.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된 20일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아침 식사 후 참가자들은 이벤트 장소로 이동했고, 등록과 환영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되었다. 유니린 사와 플로어 엑스퍼트(Floor Xpert) 사의 환영사에 이어, APAC 지역 파트너사들의 비즈니스 모델 소개 및 Quick-Step 사이클 팀의 공유 세션이 진행되었다.


㈜신명마루는 지난 10월초에 진행된 KAFF의 영상과 함께 향후 진행내역 등을 발표했다. 또한 유니린 사의 사장 루벤(Ruben)의 ‘Quick-step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에 대한 주제 발표와 함께 Alpha Vinyl(알파 바이닐)의 신제품 론칭도 이어졌다.


오후에는 Quick-Step 사이클 팀의 선수 들과의 만남, 유니린 사의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포상, 네트워킹이 진행됐다.


이번 ‘Quick-Step 사이클링 파트너십 이벤트’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지속 가능한 바닥재 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권혁태 ㈜신명마루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니린 사와 아시아 주요 파트너사들과 더욱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였다”며 “향후 국내 바닥재 사업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인사이트를 얻었다”고 했다. <출처 : 중소기업신문 김혜준기자>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