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명마루, 퀵스텝 수원 쇼룸 오픈... 다양한 친환경마루 샘플 만나 볼수 있게돼

- 마루 선택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퀵스텝' 쇼룸이 다양한 선택 솔루션 제공


<수원 쇼룸 전경>


[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 벨기에 유닐린(UNILIN)사의 대표적 브랜드인 퀵스텝(Quick-Step)의 다양한 마루 샘플들을 수원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100% 방수가 가능한 하이드로실 기능과 유니클릭 시스템 등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퀵스텝 마루재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사인 ㈜신명마루가 최근 수원에 쇼룸을 오픈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샘플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종류의 마루를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수원 쇼룸은 인테리어 업계관련자들과 일반 소비자 모두가 실제로 접하기 어려웠던 마루를 선택했을 때 어떤 느낌을 구현할 수 있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퀵스텝은 원목의 느낌을 담은 심미적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습기와 스크래치에 약한 마루의 단점을 최소화하였으며, EU Ecolabel(제품 라이프사이클 전체에 걸쳐 높은 환경 표준을 충족하는 제품에 부여된 환경우수성 라벨)인증을 통해 환경우수성을 인정받은 친환경마루이다.


이번 수원 쇼룸 오픈은 다양한 고객들에게 좀 더 쉽게 실제 마루를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으로 마루를 설치했을 때의 실제 느낌은 물론, 다양한 샘플 실험을 통해 방수능력 및 오염에 대한 반응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신명마루 권혁태 대표는 “친환경 마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내구성은 물론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켜줄 마루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작은 샘플북이나 시공 후 사진만을 보고 마루를 선택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좀 더 명확하게 자신의 니즈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직접 보고 촉감이나, 기능성 등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쇼룸은 고객이 원하는 부분들을 아주 사소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는 퀵스텝의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신명마루는 반포와 수원에 각각의 쇼룸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 있음을 밝혔다.


퀵스텝은 벨기에의 유닐린(Unilin)社에서 출시한 바닥재 브랜드로, 친환경적이면서도 여러 기능을 보유한 고품질의 하이브리드(HYBRID), 파켓(PARQUET), 알파비닐(ALPHA VINYL)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클릭 시스템(Uniclic System)을 통해 제품을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으며, 하이드로씰(Hydro Seal) 기술로 100% 방수 마루를 구현했다. 또한, 스크래치가드(Scratch Guard) 기술을 적용하여 스크래치와 얼룩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식물성 오일 기반으로 만들어진 특수 언더레이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을 17~18dB을 저감해준다. 퀵스텝 제품은 전 세계 주거 및 상업 공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퀵스텝 공식 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슈앤비즈]


<수원 쇼룸 전경>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