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명마루

신명마루, '2023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



[대한경제=김민수 기자]신명마루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한국건축산업대전’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신명마루는 독점 수입하고 있는 벨기에 ‘퀵스텝(QUICK-STEP)’ 마루를 전시하고, 제품의 기능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건축산업대전을 주관하는 대한건축사협회는 기존의 건축자재와 다른 새로운 기능성 자재들을 탐색하고 우수한 자재를 선발하기 위해 3개월간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퀵스텝 제품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PT 심사, 회원 대상 공람 등을 통과한 후 건축자재추천서를 교부받아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퀵스텝은 100% 방수가 가능하고 표면 강도가 우수해 손상이나 변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지 투 클린(Easy to Clean)’ 공법을 적용해 청소도 간단하다. 퀵스텝은 롯데 시그니엘, 제주 드림타워, 야크마을, 대명 소노펠리체 델피노 등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 등에 적용됐다.

권혁태 신명마루 대표는 “퀵스텝 제품은 수백가지 디자인과 기능성 으로 주거공간뿐 아니라 상업 공간까지 사용범위가 넓다”며 “이번 행사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출처: 대한경제)




조회수 22회댓글 0개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