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여가는 집에서, 다목적 거실의 40평아파트



판교원마을현대힐스테이트아파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스타일 : 모던


|기간 : 30일

(주)신명마루

|02-537-6876



소소한 일상을 소중히, 부부와 두 아이가 사는 40평 아파트인테리어




아직 어린 두 자녀가 함께 사는 공간으로, 주로 거실에서 온 가족이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거실이 보다 아늑한 공간이었으면 했습니다.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는 장소이면서 아이들에겐 놀이터이자 부부에겐 휴식같은 장소로 다목적 거실이 필요했습니다.


아이들과 보드게임을 할 수 있는 큰 테이블이 때론 엄마의 작은 카페가 되기도 하고 망중한과 낮잠을 즐길 수 있는 낮은 평상까지 갖추니 온기가 가득한 집으로 탈바꿈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바닥은 아이들이 물을 쏟거나 물건을 떨어뜨려도 낙서를 해도 걱정이 없는 친환경 하이브리드마루로 마감해 심미적인 부분은 물론 기능까지 꼼꼼하게 고려했다고 합니다.




PROJECT INFO


위치 경기도 분당구 성남시 판교동

기간 2019년 11월 4일 ~ 12월 3일

면적 40평


주요마감재 바닥 - 벨기에산 친환경 퀵스텝 하이브리드마루* (IM1855) / 벽체 - 벽지 / 천장 - 벽지, 필름



※ 하이브리드마루란? : 열과 수분에 의한 변형을 최소화하는 클릭시스템과 표면강도를 10배 이상 강화시킨 첨단오버레이 기술을 적용하고 특수 프레스공법으로 100% 방수 기능을 구현한 친환경 마루




감각적인 벽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복도



화이트톤 마감과 얇은 몰딩으로 보다 심플함을 앞세운 복도공간입니다. 현관에서 보이는 복도의 끝에는 벽에 시공한 감각적인 시계 스타일링으로 모던하게 연출했습니다.




미니멀하면서 실용적인 현관




화이트톤 마감과 얇은 몰딩으로 보다 심플함을 앞세운 복도공간입니다. 현관에서 보이는 복도의 끝에는 벽에 시공한 감각적인 시계 스타일링으로 모던하게 연출했습니다.



내용 더보기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