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Quick-Step stories No.2 여름의 따스함을 집으로: 선샤인 컬러와 퀵스텝 바닥재

신명마루



활기찬 색감과 세련된 바닥재로 연출하는 사계절 인테리어


몇 년간 미니멀리즘 트렌드가 주도하며 베이지와 뉴트럴 톤이 대세였던 시대를 지나, 이제는 활기와 생동감이 넘치는 노랑과 주황 톤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색상들은 낙천적이고 활발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집 안 공간에 따뜻한 여름의 기운을 불어넣어줍니다.

퀵스텝의 하이브리드, 알파바이닐, 원목마루 바닥재와 조합한다면,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여름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노랑의 생동감으로 활기를 더하다.


노란색은 공간에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첫인상을 좌우하는 현관이나 집 안 곳곳에 생기를 더하기에 완벽한 색상입니다.



+작은 변화로 시작하기:

노란색 장식 쿠션, 해바라기 화병, 밝은 러그와 같은 소품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부담 없이 긍정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과감한 변화:

벽 전체를 노란색으로 칠하거나 계단을 선명한 노란색으로 꾸며보세요. 햇빛이 비추는 듯한 따뜻한 기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복숭아 빛 색조로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 연출


복숭아 빛은 밝은 주황의 대안으로,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포인트 소품으로 조화롭게:

쿠션, 커튼, 또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부드럽게 공간에 색감을 더해보세요.












+눈에 띄는 변화:

복숭아 빛 포인트 벽을 만들거나 복숭아톤 가구(의자, 커피 테이블 등)를 추가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선샤인 컬러를 위한 완벽한 바닥재 선택


밝은 색상을 돋보이게 하려면 바닥재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퀵스텝의 알파바이닐, 파켓 원목마루, 하이브리드 바닥재는 이러한 색상 조합에 가장 이상적인 기초를 제공합니다.



+강렬한 디자인 강조:

월넛이나 짙은 갈색 오크와 같은 깊이 있는 바닥재는 선명한 색상과 대조를 이루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헤링본 패턴을 선택하면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조화:

노랑과 주황의 따뜻한 톤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따뜻한 뉴트럴 톤의 바닥재를 선택하세요. 차가운 회색 톤은 피하고, 따뜻한 느낌의 색상을 사용하면 균형 잡힌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동감을 담은 공간으로의 초대


선샤인 컬러와 퀵스텝 바닥재는 매력적이고 활기 넘치는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지금 바로 퀵스텝 Room Viewer를 활용해 당신만의 여름 인테리어를 계획해보세요.



노란색으로 집 안에 활기를 더해보세요.


월넛이나 짙은 갈색 오크와 같은 깊이 있는 바닥재는 선명한 색상과 대조를 이루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헤링본 패턴을 선택하면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더 과감한 변화를 원한다면 벽 전체를 생동감 넘치는 노란색으로 칠하거나 계단에 밝은 노란색을 더해보세요. 그러면 곧바로 햇살이 비추는 것 같은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에디터 : 신명마루 편집부

사진 출처 : QUICK-STEP, (주)신명마루, Unilin (유니린)

조회수 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