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재의 세계 최초로 100% 방수가 가능한 마루 Quick-Step Hybrid (퀵스텝 하이브리드)
top of page

친환경 소재의 세계 최초로 100% 방수가 가능한 마루 Quick-Step Hybrid (퀵스텝 하이브리드)

최종 수정일: 2023년 3월 17일


친환경적인 건축자재와 목재의 지속가능한 이용에 대한 관심과 규제가 높아져가며, 일반적인 원목마루보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훨씬 높은 품질과 기존 마루의 취약점을 보완한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Quick-Step Hybrid 마루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원목마루 및 합판마루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되었던 Laminate마루는 약 반세기 전 처음 소개된 이후 계속적인 개발이 이루어졌고 지금에 이르러서는 내구성도 더욱 좋아지고, 여러 가지 최신 기술이 많이 적용되었다. 그 중 독보적이며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로 전 세계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벨기에 UNILI사는 세계적 특허 기술인 UNICLIC system(유니클릭 시스템, 마루재 4면이 모두 클릭시스템으로 조립)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마루 업체이다. Quick-Step의 모든 제품은 UNICLIC and MULTICLIC system이 적용되어 시공 후 치수 안정성이 매우 뛰어나며 수축 팽창으로 인한 문제점이 거의 없다.

Quick-Step 제품의 경우 천연 원목과 구별할 수 없을 정도로 자연 그대로의 표면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수많은 규격과 색상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표면뿐만 아니라 마루재의 모든 이음새 부분까지도 특수 Hydro-Seal 기술을 적용하여 일반적인 생활 방수는 물론, 스팀 청소 및 욕실 바닥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100% 방수 기능을 갖춤으로서, 어떠한 액체도 표면 아래로 침투하지 못하여 틈이 벌어지거나 표면이 박리되는 현상을 방지하였다. Quick-Step의 다양한 제품군 중 대부분의 제품에 적용되었으며 5~10년의 Wet Warranty까지도 보장하는 만큼 방수 품질에 대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이 높다. 아울러, 자체 개발한 특수 표면 코팅 기술인 Scratch Guard가 적용되어 타 제품에 비해 10배 이상의 표면 강도를 갖고 있음은 물론, 정전기 방지 기능 및 여러 가지 유해물질에 대한 내성까지 가지고 있다.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화 되고 있는 층간 소음을 거의 완벽히 해결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특수 Underlay인 ‘Silent Walk’는 바닥재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대폭 줄였을 뿐만 아니라, 바닥의 온도 전달 기능까지 갖춘 획기적인 제품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Quick-Step 전 제품에 대한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는 ㈜신명마루는 국내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인 독일 WACKER사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접착제를 사용하여 층간 소음을 한층 더 줄이고 시공 후 발암물질이나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도록 하였다.


"The Quick-Step DNA? Constantly striving for perfection..."

㈜신명마루는 품질과 디자인에 집중하고 혁신과 완벽함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Quick-Step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최신 기술을 개발·적용하여 현재 100% 방수의 Hybrid 제품과,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마루의 표면과 이음새에 이물질 등이 스며들어도 완벽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Easy to Clean’ 기능 및 ‘Surface & Edge Protect+’ 첨단기술이 적용된 Parquet 원목 마루를 취급하고 있다.


㈜신명마루는 ‘하는 일이 신명나면, 내 생활이 재미납니다’ 라는 사훈으로 1997년 4월 마루 및 목자재 업계에 첫 발을 내딛은 이후, 24년째 전체 임직원이 가족 같은 하나된 마음을 갖고 꾸준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신명마루는 현재 자체 브랜드인 BOSQUET 원목마루를 개발, 수입하여 완벽한 품질관리로 국내시장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고, 독보적인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벨기에 UNILIN사의 Quick-Step Hybrid 제품과 Parquet 원목 제품을 국내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출처 : 리모델링지 통권 75호>

조회수 4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